Thursday 22 February 2018

Fpt 외환


뉴스 : 경제 및 외환.


토리노, 2017 년 10 월 4 일


FPT 산업의 청정 공기에 대한 노력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요구와 이러한 문제에 대한 큰 관심을 통해 점점 더 엄격 해지는 배출 규제에 대응할 수있는 다양한 엔진을 개발하게되었습니다.


FPT 산업의 최신 노력에는 F1A 디젤 SCR RDE 준비 (2,3 리터 변위)와 F1C 천연 가스 (3,0 리터 변위)의 두 가지 솔루션으로 유명한 F1 엔진 제품군에 의해 구동되는 새로운 IVECO 데일리 블루 파워가 제공됩니다.


F1A 디젤 SCR RDE 준비.


F1A 디젤은 2,3 리터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OEM 및 최종 사용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반 디젤 엔진의 품질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가장 낮은 배출 속도와 결합되어 2020 년 9 월에 의무적 인 실제 드라이빙 배출 한계를 준수하는 유일한 디젤 엔진을 얻게됩니다. 경쟁 업체 대비 3 년 이점이 있지만 엔진은 변위가 높아져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지난 1 년 동안, 마찰을 줄이고, 냉각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가변 용량 오일 펌프를 채택하여 연료 소비를 줄임으로써이 전동 장치를 완전히 다시 설계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은 총 소유 비용 (TCO) 절감에 기여합니다.


F1A 디젤 모델은 FPT Industrial이 25 년 동안 채택해온 특별한 후 처리 시스템 인 FPT Industrial의 독점적 인 SCR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FPT Industrial은 연료 소비량과 오염 물질 수준을 낮추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210,000 개 이상의 경 상용차에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시스템은 수십 년 동안 온 / 오프로드 (on-road) 및 오프로드 (off-road) 모두에서 서로 다른 차량의 총 SCR 유닛 70 만 개 이상에 적용되었습니다.


F1A DIESEL SCR RDE READY 사양.


건축 : 인라인 4 기통 엔진.


흡기 : 애프터 쿨러로 터보 차저가있는 웨이스트 게이트 또는 가변 형상.


주입 : Common Rail 1600 bar.


실린더 당 밸브 : 4.


배기량 (l) : 2.3.


hp (kW) 단위의 전력 범위 : 116-156 (85-114) 3.600 rpm Nm 단위의 토크 범위 : 320-380 1.500 rpm.


서비스 간격 (km) : 최대 50,000 (임무에 따라 다름) 무게 (kg) : 204.


ATS : 고압 EGR + ClosedCoupled DPF + SCR.


FPT Industrial은 지난 20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된 30,000 개 이상의 천연 가스 연료 엔진에 의해 인증 된 천연 가스 기술에서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1995 년부터 FPT Industrial은 모든 작업 조건에서 정확한 공기 대 가스 비율을 보장하는 자체 개발 화학량 론 기술의 선구자로서 깨끗한 연소와 낮은 배출을 허용했습니다.


F1C NG 엔진은 3 리터 변위가 있으며 350Nm의 최대 토크로 136 마력을 전달합니다. 이 솔루션은 거의 제로 CO2 방출로 이어질 수있는 바이오 메탄으로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엔진은 디젤 엔진과 동일한 견고성 및 신뢰성을 보장하면서 비용을 최대 35 % 절감합니다. 경쟁 업체의 유사한 제품과 비교할 때 F1C NG는 더 높은 토크, 우수한 과도 응답, 낮은 소음 및 진동을 제공하여 더 나은 주행 편의성을 제공하며 2- 리터 경쟁 제품보다 신뢰성 있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F1C 자연 가스 사양.


건축 : 인라인 4 기통 엔진.


흡기 : 애프터 쿨러로 터보 차저 웨이스트 게이트.


주입 : 화학 양 론적 연소를 이용한 다 지점.


실린더 당 밸브 : 4.


배기량 (l) : 3,0.


힘 범위 (hp (kW)) : 136 (100) 3.500 rpm 토크 범위 (Nm) : 350 1.500 rpm.


봉사 간격 (km) : 최대 40,000 (임무에 따라 다름) 무게 (kg) : 245.


ATS : 3 방향 촉매.


FPT Industrial은 CNH 산업의 브랜드로 온 / 오프로드 차량, 해상 및 발전 어플리케이션을위한 파워 트레인의 설계,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0 개의 제조 공장과 7 개의 R & D 센터에서 전 세계적으로 8,0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FPT 산업 영업 네트워크는 거의 100 개국에 93 개 딜러와 900 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2 마력부터 1,006 마력까지의 6 가지 엔진, 최대 토크 200Nm에서 최대 500Nm, 전후 차축 2 ~ 32 톤 GAW (총 축중) 및 R & amp; D 액티비티는 FPT 산업을 산업용 전동 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업체로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fptindustrial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담당자 :


FPT Industrial Press Office Tel .: +39 011 007 6720.


FPT Industrial S. p.A. 는이 콘텐츠를 2017 년 10 월 4 일에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됩니다.


공개되지 않고 편집되지 않고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2017 년 10 월 4 일 15:39:21 UTC에 배포됩니다.


뉴스 : 경제 및 외환.


FPT 산업 박람회 IVECO 일일 블루 파워, 올해의 국제 밴의 우승자 2018 상.


토리노, 2017 년 12 월 1 일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되는 On-Road 운송 산업을위한 국제 무역 박람회 인 Solutrans는 FPT 산업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IVECO Daily Blue Power 범위를 2018 년 국제 반으로 선정했습니다. 25 명의 선임 유럽 상업 광고 기자로 구성된 심사위 원단 패널은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장 진보 된 기술을 사용하는 데 대한 인정으로 권위있는 상을 수여했습니다.


배심원 단은 전기 모델 외에도 Daily Blue Power가 "도시 및 교외 작업에서 LCV의 환경 영향을 줄이기위한 주 및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결합했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올해의 International Van of the Year 심사 위원은 특히 이 신기술의 기술적 혁신과 "이제는 경쟁 업체보다 훨씬 앞서서 밴을 위해 의무화 될 EU의 RDE 규제보다 3 년 앞서 새로운 실제 드라이빙 디젤 엔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수상한 차량에는 FPT Industrial F1A Diesel 및 F1C Natural Gas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NG 기술 시장을 선도하면서 FPT Industrial이 새롭고 엄격한 배기 가스 배출 규제를 준수함을 입증합니다.


FPT 산업 F1A DIESEL SCR RDE READY 및 F1C NATURAL GAS 엔진.


2020 년 엔진은 실제 운전 배출 규제에 대응해야하지만, FPT 산업 및 IVECO는 시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F1A 디젤은 LCV 부문에서 유일하게 3 년 전부터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 엔진은 2.3 리터의 배기량을 가지며 일반 디젤 엔진의 특성과 함께 해당 범주에서 가장 낮은 배출 속도를 결합합니다. F1A 디젤은 다른 제조업체보다 높은 변위로 인해 큰 내구성과 실제 주행시 낮은 NOx 배출을 갖습니다. 2016 년에는 마찰을 줄이고 냉각 시스템을 최적화했으며 가변 변위 오일 펌프를 채택하여 연료 소비와 총 소유 비용 (TCO)을 줄였습니다.


FPT Industrial의 특허받은 MultiJet II 분사 시스템으로 얻은 최적화 된 연소 덕택에 FPT Industrial의 F1A Diesel은 낮은 NOx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크기의 엔진 변위는 실제 주행 사이클에 대한 완전한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즉, 더 낮은 엔진 속도에서 동일한로드를 의미하며, 동시에 연소 온도를 낮추고 NO x 생성을 낮 춥니 다.


F1A 디젤 모델은 FPT Industrial이 25 년 동안 채택해온 특별한 후 처리 시스템 인 FPT Industrial의 독점적 인 SCR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FPT Industrial은 연료 소비 및 오염 물질 수준을 낮추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210,000 개 이상의 경 상용차에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시스템은 수십 년 동안 온로드 및 오프로드의 서로 다른 차량에있는 1 백만 개 이상의 SCR 유닛에 적용되었습니다. SCR 시스템 하드웨어가 장착 된 F1A 엔진은 RDE 09/2020 NR (신규 등록) 표준에 대해 보호됩니다. 실제 운전 배기 가스 테스트를 통해 FPT Industrial의 F1A Diesel 덕분에 실험실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저 오염 물질 배출을 보장 할 수있었습니다.


이 상을 통해 FPT Industrial은 천연 가스 엔진에서의 탁월함을 강조합니다. 지난 20 년 동안 30,000 대 이상의 천연 가스 엔진을 판매했으며 현재 FPT Industrial F1C NG와 함께 장착 된 Daily Blue Power가 존경받습니다. F1C NG 엔진은 3 리터 변위가 있으며 350Nm의 최대 토크로 최대 136 마력을 낼 수 있습니다. FPT 인더스트리얼의 F1C NG는 산업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LCV 시장의 유일한 엔진입니다. 또한, 처음으로 새로운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여 Daily Hi-Matic Natural Power가 업계 최초의 압축 천연 가스 동력 LCV (Class-exclusive 8-speed automatic gearbox)를 제공합니다.


다른 모든 FPT 산업용 천연 가스 엔진과 마찬가지로 F1C NG는 CNG, LNG 및 바이오 메탄으로 연료를 공급받을 수 있으며이 배출 가스는 거의 0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될 수 있습니다. F1C NG는 디젤 동급 제품과 동일한 견고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면서 비용을 최대 35 % 절감합니다. 올해의 인터내셔널 밴 (International Van of the Year) 상을 수상한이 엔진은 경쟁사의 유사한 제품보다 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높은 토크, 우수한 과도 응답 및 낮은 소음 및 진동으로 운전 편의가 향상되었습니다.


F1A DIESEL SCR RDE READY 사양.


인라인 4 기통 엔진.


Wastegate 또는 Variable Geometry로 터보 차저 처리됨.


커먼 레일 1600 바.


실린더 당 밸브 :


hp (kW) 단위의 전력 범위 :


116-156 (85-114) 3,600 rpm.


Nm 단위의 토크 범위 :


320-380 1,500 rpm.


서비스 간격 (km) :


최대 50,000 명 (임무에 따라 다름)


고압 EGR + 폐환 결합 DPF + SCR.


F1C 자연 가스 사양.


인라인 4 기통 엔진.


애프터 쿨러로 터보 차저 웨이스트 게이트.


화학 양 론적 연소와 다 지점.


실린더 당 밸브 :


hp (kW) 단위의 전력 범위 :


136 (100) 3,500 rpm.


Nm 단위의 토크 범위 :


서비스 간격 (km) :


최대 40,000 명 (임무에 따라 다름)


FPT Industrial은 CNH 산업의 브랜드로 온 / 오프로드 차량, 선박 및 발전 어플리케이션을위한 파워 트레인의 설계,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0 개의 제조 공장과 7 개의 R & D 센터에서 전 세계적으로 8,0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FPT 산업 영업 네트워크는 거의 100 개국에 93 개 딜러와 900 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2 마력에서 1,006 마력까지의 6 가지 엔진, 최대 토크 200Nm에서 최대 500Nm, 전후 차축 2 ~ 32 톤 GAW (Gross.


Axle Weight) 및 R & D 활동에 중점적으로 초점을 맞추어 FPT Industrial을 산업 파워 트레인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로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ptindustrial을 참조하십시오.


FPT Industrial Press Office Tel .: +39 011 007 6720.


FPT Industrial S. p.A. 는이 콘텐츠를 2017 년 12 월 11 일에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됩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16시 8 분 10 초 UTC에 공개되지 않고 편집되지 않고 변경되지 않은 채로 배포됩니다.


Forex.


83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wrayjustin 달러를위한 무역 펜 FXMarketMaker 전문 상인 Hot_Biscuits_ 모델 및 병 spicy_pasta RichJG Financial Astrologer El_Huachinango MOD 재정 _ 스승 프로트 트레이딩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111616에 따라 & # 32; app-496 & # 32; 2017-12-23 00 : 10 : 12.366994 + 00 : 00 a84abeb 국가 코드 사용 : UA.


Fpt (FPTJ)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볼륨 : 0 입찰 / 질문 : 965.00 / 973.00 주간 거리 : 935.00 - 980.00.


FPTJ 스트리밍 차트.


이벤트 표시를 숨기거나 표시하려면 차트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표시 줄에 표시 숨기기"를 선택하십시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해야합니다.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의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