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인도 해양 해상 시스템 무역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중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섬, 동 아프리카 및 아라비아를 연결하는 해상 무역 루트 시스템이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3 세기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 제국 (Roman Empire)과 한 왕조 (Han Dynasty)와 같은 고대 제국을 포함했다.


계속 공부하다.


인도양 해양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네덜란드는 인도양 무역을 어떻게 통제 했습니까?


인도는 어떤 바다를 둘러싸고 있습니까?


정답.


이 네트워크를 따라, 삼각형 항해 가뭄은 계절에 따른 몬순 바람을 이용하여 잘 여행 된 무역로를 탐색하고 중국에서 로마 및 아라비아로, 실크는 아프리카에서 중국으로 운송했습니다. 낙타의 가축화로 페르시아와 인도 전역에 걸쳐 네트워크가 내륙으로 퍼지고 유럽 실크 루트와 연결되어 동아시아의 상품을 서구 세계 전체로 가져 왔습니다.


상품, 종교 및 사고 방식이 네트워크를 따라 이동했습니다. 불교 사상과 유교 철학이 유럽으로 전해지면서 이슬람이 인도네시아, 동 아프리카 및 인도에 퍼져 나갔다. 인도와 태평양을 잇는 작고 밀집된 섬에서 해안을 따라 불법 복제가 증가했을 때 중국은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해적판 해적을 개발했습니다.


유럽인들은 바스 코 다 가마 (Basco da Gama)가 아프리카 희망의 희망봉 (Cape of Good Hope)을 항해 한 이후에이 무역로에 들어갔다. 포르투갈 인들은 아시아 인이 거의 없었고 아프리카 인들이 거래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정복과 불법 복제로 눈을 돌 렸습니다.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그 후 곧 인도양에 입국하여 비슷한 정복과 괴롭힘을 받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럽인들은이 무역로를 인수하고 해상 제국을 설립했습니다.


인도양 무역 루트.


인도양의 무역로는 동남아시아, 인도, 아라비아 및 동 아프리카를 연결했습니다. 최소한 기원전 3 세기부터 장거리 해상 교역은 동아시아 (특히 중국)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을 연결하는 항로를 가로 질러 이동했습니다. 유럽인들이 발견하기 오래 전에 & # 34; 인도양, 아라비아, 구자라트 및 다른 해안 지역의 무역상들은 계절풍 계절풍을 이용하기 위해 삼각형 항해를 사용했습니다. 낙타의 탄압은 내륙 제국들에게도 실크, 도자기, 향신료, 노예, 향, 상아 등의 해안 무역 물품을 가져다 주었다.


고전 시대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한 주요 제국에는 인도의 마우리안 제국, 중국의 한 왕조, 페르시아의 아카 메 메니드 제국 및 지중해의 로마 제국이 포함되었습니다. 중국의 실크는 로마 귀족에게 축복을 주었고, 로마 동전은 인도의 재무부에 섞여 있었고, 페르시아 보석은 마우리 설정에 나타났습니다.


인도양의 고전적인 무역로를 따라 진행된 또 다른 주요 수출 품목은 종교적 사고였다. 불교, 힌두교, 자이나교는 인도에서 선교사가 아닌 상인들이 가져온 동남아시아로 퍼졌습니다. 이슬람교는 나중에 700 년대 CE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퍼졌다.


중세 시대의 인도양 무역.


CE 마크가 400 ~ 1450 세인 중세 시대에는 인도양 분지에서 무역이 번창했습니다. 아라비아 반도의 우마이야 (Umayyad, 661 - 750 CE)와 압바스 (750 - 1258) 칼리프 네스의 부상은 무역로에 강력한 서부 노드를 제공했다. 또한, 이슬람은 상인을 중요시했으며 (예언자 무하마드는 상인이자 캐러밴 리더였습니다), 부유 한 무슬림 도시들은 사치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한편 중국의 당 (618-907) 왕 (960-1279) 왕조는 무역과 산업을 강조하고 육상 기지 실크로드를 따라 강력한 무역 관계를 발전 시켰으며 해양 무역을 장려했다. 송군 통치자는 동쪽 끝에있는 불법 복제를 막기 위해 강력한 제국 해군을 만들었습니다.


아랍인들과 중국인들 간에는 해양 무역을 중심으로 몇몇 주요 제국이 생겨났다. 인도 남부의 Chola 제국은 그 부와 사치가있는 여행자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중국인 방문객은 도시의 거리를 가로 질러 행진하는 금 천과 보석으로 덮힌 코끼리 행렬을 기록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Srivijaya 제국은 폭이 좁은 말라카 해협을 통과하는 무역 선박에 거의 전적으로 세금을 부과했다. 캄보디아의 크메르 심장부의 내륙에 위치한 앙코르조차도 메콩 강을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에 묶은 고속도로로 사용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중국은 대부분 외국 상인들에게 투자를 허용했다. 어쨌든 모두는 중국 상품을 원했고, 외국인들은 고급 비단, 도자기 및 기타 품목을 조달하기 위해 중국 연안을 방문하는 시간과 문제를 기꺼이 감당해야했습니다. 그러나 1405 년에는 중국의 새로운 명나라 왕조 인 Yongle Emperor가 인도양 주변의 모든 제국의 주요 교역 파트너를 방문하기 위해 7 차례의 탐험 중 첫 번째 탐험을 보냈습니다. 정 제독의 명나라 보물 배송 그는 동 아프리카 전역으로 여행을 떠났고, 사자들과 무역 물품을이 지역 전역에서 가져 왔습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유럽 ​​Intrudes 인도양 무역에.


1498 년, 이상한 새 선원들이 인도양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 냈습니다. 바스코 다 가마 (Vasco da Gama)의 포르투갈 항해자들은 아프리카의 남쪽 지점을 돌며 새로운 바다로 향했다. 포르투갈 인들은 아시아의 명품에 대한 유럽의 수요가 극도로 높았 기 때문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거래 할 것이 없었다. 인도양 분지 주변의 사람들은 양모 또는 모피 의류, 철 요리 냄비 또는 기타 유럽의 빈약 한 제품을 필요로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포르투갈 인은 상인이 아닌 해적으로 인도양 무역에 진입했습니다. 허세와 대포의 조합을 사용하여, 그들은 중국 남부의 인도 서해안과 마카오의 칼리 컷 (Calicut)과 같은 항구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지역 생산자와 외국 상선을 모두 강탈하고 강요하기 시작했다. 포르투갈과 스페인에 대한 무어의 정복에 의해 상처를 입은 그들은 특히 무슬림을 적으로 간주하여 모든 기회를 그들의 배송을 약탈했다.


1602 년에는 인도 동부에서 더 많은 무자비한 유럽 권력이 나타났다 :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VOC). 포르투갈 인처럼 기존의 무역 패턴에 자신을 암시하는 대신 네덜란드는 육두구와 메이스 같은 유리한 향신료에 대한 독점을 모색했습니다. 1680 년에 영국인들은 영국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와 합류하여 VOC에 무역 루트 통제권을 요청했습니다. 유럽 ​​강대국이 아시아의 중요한 지역에 정치적 통제를 설정함에 따라 인도네시아, 인도, 말라야 및 동남아시아 대부분을 식민지로 전환함에 따라 상호 무역이 해체되었습니다. 물품은 점점 유럽으로 옮겨 갔고, 전 아시아 무역 제국은 점점 더 가난 해지고 붕괴되었습니다. 2 천 년 된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완전히 파괴되지는 못했지만 절름발이였다.


인도양 해상 시스템.


애슐리 옐로우 호스.


댓글 (0)


댓글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인도양 해상 시스템의 대본.


A. 접촉 및 무역의 기원.


1. 고대 메소포타미아와 인더스 계곡 사이의 초기 무역 경로가 있다는 증거가있다. 이 무역은 메소포타미아가 동 아프리카와의 교역으로 향하기 때문에 부서졌다.


2. 2000 년 전, SE 아시아의 말레이 선원들이 마다가스카르의 섬으로 이주했다. 그러나이 이주민들은 고국과의 교역을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1. 이슬람이 있기 전 인도양에서 우리가 아는 바가 거의 없다. 그레코 - 이집트 텍스트, Erythrean 바다의 Periplus. 이 계좌는 계좌가 작성 될 때 잘 확립되고 번성해야하는 거래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무역 된 물품에는 다양한 향료, 방향족 수지, 진주, 중국 도자기 및 기타 고급 물품이 포함되었습니다. 무역량은 아마도 지중해만큼 높지 않았을 것입니다.


2. 인도양 항구의 문화는 종종 그들의 내륙 지역과 격리되어있었습니다. 인도양의 서쪽 부분에서 무역항은 잠재적 인 소비자의 내륙 인구에 접근 할 수 없었다. 동부의 인디언과 말레이 반도 항구에서조차도 DID가 대규모 내륙 인구에 접근 할 수 있었지만 문명은 바다쪽으로 향하지 않았다.


3. 인도양계의 상인과 선원들은 종종 자주 방문하는 항구에서 현지 여성과 결혼했다. 가족은 종종 이중 언어와 이중 문화를 가졌습니다. 따라서이 여성들은 문화 간 중개자가되었습니다.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중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섬, 동 아프리카 및 아라비아를 연결하는 해상 무역 루트 시스템이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3 세기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 제국 (Roman Empire)과 한 왕조 (Han Dynasty)와 같은 고대 제국을 포함했다.


계속 공부하다.


인도양 해양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네덜란드는 인도양 무역을 어떻게 통제 했습니까?


인도는 어떤 바다를 둘러싸고 있습니까?


정답.


이 네트워크를 따라, 삼각형 항해 가뭄은 계절에 따른 몬순 바람을 이용하여 잘 여행 된 무역로를 탐색하고 중국에서 로마 및 아라비아로, 실크는 아프리카에서 중국으로 운송했습니다. 낙타의 가축화로 페르시아와 인도 전역에 걸쳐 네트워크가 내륙으로 퍼지고 유럽 실크 루트와 연결되어 동아시아의 상품을 서구 세계 전체로 가져 왔습니다.


상품, 종교 및 사고 방식이 네트워크를 따라 이동했습니다. 불교 사상과 유교 철학이 유럽으로 전해지면서 이슬람이 인도네시아, 동 아프리카 및 인도에 퍼져 나갔다. 인도와 태평양을 잇는 작고 밀집된 섬에서 해안을 따라 불법 복제가 증가했을 때 중국은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해적판 해적을 개발했습니다.


유럽인들은 바스 코 다 가마 (Basco da Gama)가 아프리카 희망의 희망봉 (Cape of Good Hope)을 항해 한 이후에이 무역로에 들어갔다. 포르투갈 인들은 아시아 인이 거의 없었고 아프리카 인들이 거래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정복과 불법 복제로 눈을 돌 렸습니다.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그 후 곧 인도양에 입국하여 비슷한 정복과 괴롭힘을 받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럽인들은이 무역로를 인수하고 해상 제국을 설립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